입학 | 2020학년도 전기 신(편)입생 모집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9-10-14 13:22 조회387회 댓글0건

본문


2020학년도 전기 신()입생 모집 안내



1. 입학전형

 가. 모집인원

  1) 모집학과 및 학위종별

모집학과

학위종별

전공명

정원내

정원외

석사

박사

석사

박사

융합산업학과

경영학석사

경영학박사

경영학

00

00

00

00

정보관리

U-City융합기술경영

발효식품.양조학

미용학

보건산업

부동산학과

부동산학석사

부동산학박사

부동산학

 

사회복지상담학과

상담학석사

상담학박사

 

사회복지상담

* 정원외 기준 : 대학원의 정원외 군취학추천자수는 학위과정별 입학정원의 10%를 초과할 수 없음



 나. 지원자격

모집유형

석사과정

박사과정

비고

신입학

 

일반전형

/

특별전형

- 국내·외 대학교에서 학사학위를 받은 자 또는 2020년 2월 학사학위 취득예정인 자

 

- 기타 관계법령에 의하여 학사학위 또는 동등학력이 있다고 인정된 자

 

- 현역 군복무자로서 해당 군부대의 자비취학추천자로 선발이 가능한 자(특별전형)

- 국내·외 대학원에서 석사학위를 받은 자 또는 2020년 2월 석사학위 취득예정자

 

- 기타 관계법령에 의하여 석사학위 또는 동등학력이 있다고 인정된 자

 

- 현역 군복무자로서 해당 군부대의 자비취학추천자로 선발이 가능한 자(특별전형)

 

편입학

일반전형

- 국내.외 대학교에서 학사학위를 받은 자 및 편입전 대학원에서 정규등록학기수와 이수학점을 이수한자

편입학기

정규등록학기수

이수학점

3학기

2학기이상

12학점이상

 

- 국내.외 대학교에서 석사학위를 받은 자 및 편입전 대학원에서 정규등록학기수와 이수학점을 이수한자

편입학기

정규등록학기수

이수학점

3학기

2학기이상

12학점이상

 



 다. 전형일정

구분

일정

비고

입학원서 접수

2019.10.28() ~ 11.15()

17:00까지

- 교학처 방문 및 우편접수

- 입학원서 및 구비서류 제출확인

- 접수기간내에 서류접수 및 전형료

  납부가 모두 이루어져야 접수됨

면접일정

2019.11.25() ~ 11.30(토)

- 면접시간 및 장소 별도 공고

- 군위탁 자비취학추천자는 별도 공고

합격자 발표

2019.12.09() 예정

- 홈페이지공지 및 문자로 확인방법 안내

예치금 납부

2019.12.16() ∼ 12.20() 예정

 

상기 일정은 본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제출서류

서류목록

해당 과정

비고

입학원서 1(소정양식)

석사, 박사 공통

사진 3×4cm 원서부착 포함 3

대학 졸업(예정)증명서 1

석사, 박사 공통

학위등록번호 기재되어야 함

대학 전학년 성적증명서 1

석사, 박사 공통

 

대학원 졸업(예정)증명서 1

박사

편입생 편입전 대학원 학적상태 따른 증명서

대학원 전학년 성적증명서 1

박사

편입생 편입전 대학원 성적증명서

학업연구계획서 1(소정양식)

박사

 

입학전형 추천서 1(소정양식)

박사

 

재직 및 경력증명서 1

해당자

 

여권사본 1

국외학위취득자

 

학위서 사본 1

국외학위취득자

 

외국 학위검증 확인서 1

국외학위취득자

 

학위논문표지 사본 1

국외학위취득자

박사과정 지원자


  p_hwp_s.gif?rv=1.0.12020학년도 전기 석사과정 입학원서 ☜ 클릭 다운로드 


  p_hwp_s.gif?rv=1.0.12020학년도 전기 박사과정 입학원서 ☜ 클릭 다운로드


  p_hwp_s.gif?rv=1.0.1 석.박사 국외학위 취득자 추가제출서류(해당자) ☜ 클릭 다운로드



  마. 제출시 유의사항

   1) 제출하는 모든 서류는 반드시 원본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2) 2020년 2월 졸업예정자는 졸업 후 졸업증명서를 학기 개시전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3)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습니다.


3. 접수방법 및 전형료

 가. 접수방법

  1) 직접제출하는 경우

     - 2019. 10. 28(월) ~ 11. 15(금) 17:00까지 교학처로 제출

  2) 등기우편으로 제출하는 경우( 11월 15() 17:00까지 도착분에 한함 )

     - 교학처에서 확인 후 전형료는 납부확인하고 제출서류에 문제가 없는 경우 완료처리함.

     - 접수장소 : 06097 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 405 서울벤처대학원대학교 2층 교학처

       (입학문의 02-3470-51134)



 나. 전형료

  1) 금액 : 100,000

  2) 직접 제출하는 경우에는 교학처에서 현금 수납

     ※ 계좌번호 : 우리은행 1005-780-269737 (서울벤처대학원대학교)

                       지원자 성명으로 입금



4. 지원자 유의사항

 1) 기재 착오, 누락, 오기 및 구비서류 미비 등의 사유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모든 책임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2) 모든 지원자는 입학원서에 전형기간 중 언제든지 연락이 가능한 전화번호, 휴대전화번호를 기재하여야 하며, 미기재하거나 잘못 기재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3) 제출서류와 전형료는 반환하지 않으며, 입학전형 평가내용 일체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4) 2020년 2월 학위취득예정자가 학위를 취득하지 못하는 경우 및 제출서류를 위 · 변조하거나 허위사실을 기재한 경우 입학 후에라도 합격 및 입학을 모두 취소합니다.

 5) 부정행위, 대리면접시험 등 부정한 방법으로 합격한 경우 및 기타 입시부정 관련자는 입학 후에라도 합격 및 입학을 모두 취소합니다.

 6) 국내외에서 학위를 취득한 자의 학위수여기관이 정규 학위수여기관에 해당하지 않는 경우 입학 후에라도 합격 및 입학을 모두 취소합니다.

 7) 현역 군인이 교육부로부터 군위탁 자비취학추천자로 선발되지 않을시 입학을 취소합니다.

 8) 합격자는 지정 등록기간 내에 등록금을 납부하여야 하며, 지정 기간 내 납부하지 않은 합격자는 등록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9) 등록 후 등록을 포기하는 경우에는 "입학포기원"을 작성하여 학기(입학)개시일 전에 교학처에 제출하여야 등록금 전액을 반환 받을 수 있습니다.

 10) 학기 개시일 30일 경과 전 자퇴의사를 표시할 경우 수업료의 6분의 5 해당액을 반환 합니다. (, 입학금은 반환 대상에서 제외)

 11) 교학처에서는 필요한 경우 지원자에게 기타의 서류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12) 이미 접수되어 수험번호가 부여된 경우 접수의 취소나 변경이 불가하며, 전형료는 환불하지 않습니다.(, 수험생의 귀책이 아닌 천재지변 및 본교사정으로 전형이 취소된 경우 등에 한해서 전형료 환불.)

 13) 모집요강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교 대학원위원회가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5. 기타사항

 가. 2019학년도 등록금(한학기 기준)

계 열

입학금

수업료(한학기)

합 계

인문사회계열

754,000

4,308,000

5,062,000

2020학년도 등록금은 등록금심의위원회를 거쳐 추후 결정되므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나. 박사학위과정별 졸업요건

    - 학술등재후보지 이상의 학술단체에 최소 11편 이상(주저자 기준)의 연구논문을 사전에 게재하는 경우에 한하여 박사학위 논문 청구자격을 부여함


 다. 입학문의 : 교학처 Tel. 02-3470-5112/5113/5114 Fax. 02-3470-513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